이미 김택수 라켓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찾고 있다면, 김택수 라켓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김택수 라켓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티마운트 김택수 펜홀더 호검 골드 탁구라켓
김택수 티 마운트 프라임 펜홀더 탁구 라켓
티마운트 – 김택수 호검 레드 펜홀더/KTS프리미엄라켓, 티마운트 김택수 호검 레드 펜홀더
티마운트 탁구라켓 김택수 호검 실버 (펜홀더 목판), 오른손잡이용, 부착신청 (러버도 함께 주문해주세요.), 1개
김택수 KTS 히노끼 포스 + 로제나 탁구라켓 세트(케이스증정 – 색상 랜덤발송), ST
티마운트 김택수 프라임, 프라임X
티마운트 탁구라켓 김택수 호검 레드 (펜홀더 목판), 오른손잡이용, 부착신청 (러버도 함께 주문해주세요.)
티마운트 김택수 KTS 프로블레이드 퓨리 KC FL그립 탁구라켓, 1개
티마운트 김택수 KTS 프로블레이드 퓨리 LC 라켓 FL(Flared), 1개
김택수 KTS 히노끼 포스 티마운트 쉐이크 라켓, FL 러버 미부착
김택수 라켓 관련 정보
김택수 “라켓 잡으니 가슴 떨려…탁구 사랑”(국대다)[결정적장면]
안재형의 말을 듣던 김택수는 “처음에는 그런 마음으로 가볍게 시작했는데 이게 리얼로 가니까 경기가 다가올수록 포기와 도전의 경계선에서 갈등이 생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여기까지 오니 설렘이 크다. 나이 먹으면 가슴 떨릴 일이 많지 않다. 라켓을 잡았는데 가슴이 떨린다. 탁구를 너무…
출처 : 뉴스엔
‘국대는 국대다’ 탁구계 전설 김택수·유승민, 맞대결…예측불허 결과는?
제작진은 “지도자 시절 김택수가 제자 유승민의 라켓을 직접 깎아준 덕분에, 그립까지 완벽히 똑같은 두 사람이 그야말로 펜홀더의 ‘정수’를 보여주는 경기를 치르며 치열한 수 싸움을 벌이게 된다”며, “탁구 여제 현정화의 짜릿한 승리로 포문을 연 ‘국국대’가 또 한 번 ‘탁구’ 종목으로 시즌1을…
출처 : 셀럽미디어
‘김택수 라켓’ 미완성의꿈 완성
그 과정에서 유승민은 일본의 탁구용품 업체가 내놓은 ‘김택수표’ 라켓을 사용하며 굵은 땀방울을 흘렸고 마침내 그 꿈을 이뤘다. 승부가 결정된 뒤 유승민과 얼싸안고 눈물을 흘린 김택수 코치는 “내가 이루지 못한 꿈을 승민이가 대신 이뤄줘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기분”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출처 : 한겨레
김택수배 전국오픈, 레전드 함께한 생활체육 탁구축제
이 외에도 주최측은 김치냉장고, 대형TV, 공기청정기 등 각종 전자제품, 김택수 특주라켓과 다양한 탁구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추첨하면서 분위기를 달궜다. 특별상으로 마련된 최다 참가상도 시상했는데 광주의 김진탁구클럽과 금호탁구교실이 각각 수상했다. ▲ (월간탁구/더핑퐁=안성호 기자)…
출처 : 더핑퐁
라켓 대신 전기톱 든 김택수 감독
김택수 대우증권 탁구팀 감독이 14일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산리 김연경(80) 할머니를 위해 전기톱을 들고 땔감을 장만하고 있다. cobra@yna.co.kr/2007-02-14 17:03:12/ <>
출처 : 연합뉴스
‘탁구 레전드’ 김택수 “3번 연기한 부산 세계탁구, 더 멋진 대회 만들어야죠”
유승민 위원이 김택수 부회장을 졸라 그의 라켓을 들고 올림픽 경기에 나선 것은 유명한 일화다. 선수와 감독으로 한국 탁구를 빛낸 김택수 부회장은 이제 행정가로서 새로운 탁구 인생을 펼치고 있다. 그는 “대표팀 감독 시절의 일본이나 중국이 세계대회를 유치하는 모습을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자존심도…
출처 : 이데일리
김택수, 性대결 졌지만 경매는 넘버 원
김택수 감독의 라켓 외에도 현정화 감독의 1993년 예테보리 세계선수권 우승 기념패와 베이징올림픽 유니폼 상의가 50만원에 낙찰되는 등 동호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현 감독의 기념패를 낙찰받은 동호인 이춘윤씨(36)는 “200만원 정도까지 예상했는데 너무 싸게 낙찰받았다”면서 “평생 가보로…
출처 : 노컷뉴스
‘불우이웃돕기 탁구’ 김택수 vs 현정화..화끈한 공격력 눈길
김택수 감독이 내놓은 ‘김택수 라켓’은 이날 최고가인 70만원에 팔렸다. 현정화 감독의 1993년 예테보리선수권대회 여자단식 우승 기념패는 50만원에 새 주인을 찾아갔다. 유남규 전 남자대표팀 코치는 자신의 2008년 베이징올림픽 유니폼이 25만원에 팔리자 ‘1일 레슨권’을 추가했다. 이날 자선대회는 선수…
출처 : 스포츠조선
김택수-현정화, 왕년의 탁구스타 성대결 누가 이길까?
또 내 주무기인 스매싱이 얼마나 들어가느냐에 따라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 감독은 애장품 경매에 30만원 상당의 ‘김택수 라켓’을 내놓을 예정이고 현 감독은 예테보리 세계선수권 우승 후 선물 받았던 자신의 흉상이 들어 있는 기념패를 기증하기로 했다.
출처 : 헤럴드POP
[포토] 김택수 대한탁구협회 실무부회장-카일 알 모하나디 ATTU 회장
= 2일 오후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에서 ‘제26회 국제탁구연맹(ITTF)-아시아탁구연맹(ATTU) 평창아시아탁구선수권대회’ 개막식이 열린 가운데 김택수 대한탁구협회 실무부회장과 카일 알 모하나디 ATTU 회장이 개막 축하 라켓을 제작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 : STN 스포츠
지금까지 김택수 라켓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